[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밀리터리 모바일 게임 '모던워(Modern War)'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게임 내에서 유닛상자와 서류가방을 찾으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유닛상자가 돌아왔다!' 이벤트에서는 유령 SAS, 지상 트램플러, 스텔스 쌍동선 등 게임 진행 시 중요한 아이템을 선사한다.
또 '서류가방을 찾아라!'는 비밀문서가 들어있는 서류가방을 획득해 그레이 버드, 급습자의 보트, 프로 라이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모던워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모던워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한 유저들과 동맹군 코드를 적은 플레이어 중 3명을 추첨해 50금괴를 증정한다.
모던워는 벙커, 공장, 발전시설 등 자신의 군사 기지를 구축하여 미션을 수행하고 온라인을 통해 상대방과 겨루는 밀리터리 소셜 게임으로 북미에서 최고 랭킹을 기록한 1위를 차지했던 인기 타이틀로 소셜 기능을 활용한 동맹군 모집을 통해 미션 수행과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던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odernWar.KR?fref=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모던워 이벤트 ⓒ GREE Korea]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