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의 2차 CBT가 19일부터 5일간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15레벨만 달성하면 100% 문화상품권을 주는 화끈한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유저라도 2시간 정도만 플레이하면 MMO와 MO의 독특한 재미를 동시에 즐기면서 쉽게 15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포르투나게임즈에서는 이번 '던전히어로' 파격적인 릴레이 2차 CBT를 진행하면서 말 그대로 파격적인 이벤트로 단번에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데 성공했다.
우선 첫 번째로 2차 CBT 기간 중 1레벨에서 15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을 100% 지급한다.
같은 핸드폰 번호로 가입한 계정 중 하나의 계정에서 한 번만 가능하다.
두 번째는 2차 CBT 기간 중 4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40Lv 무기 강화석 20개, 40Lv 방어구 강화석 30개, 강화보조제 50개를 OBT에 100% 지급한다.
이벤트 세 번째는 새롭게 펼쳐지는 오픈필드에서 전 지역의 보스 몬스터 사냥에 성공한 후 인벤토리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응모하면 35명에게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랏츠버거 세트를 준다.
위와 같은 파격적인 이벤트에 '던전히어로' 유저 게시판에서는 "문상 탐나네요. 100%라니...^^ 탐난다!", "렙1부터 하시는 분 같이 합시다~ 2차 클베 하는데 12시 같이 하실 분 모집해요ㅠ", "와! 화끈한 이벤트 준비하셨군요^^ 동기부여가 팍팍 되는!!ㅎㅎ 이번엔 주말 딴일 제쳐두고 제대로 한 번 플레이해 봐야겠습니다. ^^", "오우 이벤트 파격적이네요. 15렙이야 머 금방이니!!"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이번 2차 CBT에서 준비한 파격적인 이벤트에 예상보다 폭발적인 호응에 놀라고 있다"며 "이벤트도 중요하지만 1차 CBT에 호평을 받았던 던전점령 시스템과 더불어 오픈필드 시스템까지 추가해 오픈한 2가지 사냥 시스템이 병행된 콤비네이션 RPG의 면모를 봐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던전히어로' 2차 CBT는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차 CBT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던전히어로'의 2차 CBT ⓒ 포르투나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