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가 오픈필드를 추가하고 오는 19일부터 5일간 2차 CBT를 진행한다.
이번 2차 CBT는 지난 5일부터 3일간 진행된 1차 CBT에서 아쉬워하는 유저들과 유저간담회를 통해 의견을 적극 반영, 기존 2차 CBT 일정에서 2일을 더 추가해 23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2차 CBT에서는 상상을 초월한 거대한 몹과 고급 강화석은 물론 레벨 최강의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오픈필드'가 마침내 공개된다.
여기에 던전에서 채집을 통해 얻은 다양한 재료들을 제작할 수 있는 제작 시스템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2차 CBT를 기다려온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로 15레벨만 달성하면 전원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4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40레벨 무기 강화석 20개, 40레벨 방어구 강화석 30개 등을 OBT에서 지급해 '던전히어로'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한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오픈필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1차 CBT에서 핵&슬래시 타입의 던전점령 시스템과 긴장감 넘치는 공성전을 체험했다면, 이번 2차 CBT에서는 던전과 오픈필드를 넘나드는 전투의 화려함과 성장의 성취감을 통해 왜 던전히어로가 '콤비네이션 RPG'인지 그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던전히어로' 2차 CBT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던전히어로 ⓒ 포르투나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