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2:23
게임

스마트폰 MMORPG '암드 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2종 원화 공개

기사입력 2013.04.11 17:01 / 기사수정 2013.04.11 17:0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스마트폰 게임 3D MMORPG '암드 히어로즈'에서 신규 캐릭터 2종 원화를 공개했다.

'암드 히어로즈'는 현재 전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의 캐릭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4월 중순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와 '자객'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캐릭터는 철벽 같은 높은 방어력과 무한의 체력을 보유하여 어떠한 전장에서도 높은 생존율을 가지고 있고, '자객' 캐릭터는 전광석화 같은 스피드와 일격필살로 적을 암살하는 어둠의 지배자 역할을 한다.

11일 함께 공개한 '암드 히어로즈'의 컨셉 이미지는 그로테스크한 분위기의 전장을 지배한 위엄 있는 '기사'와 일격필살의 공격 모션을 표현한 '자객'의 특징을 역동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4월 중순 실시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와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함께 암드 히어로즈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또 다채롭고 풍성해진 이벤트도 함께 준비할 예정이니 암드 히어로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암드 히어로즈'는 현재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IOS, KT 올레 등 각 마켓의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등 인기 행진 중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암드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2종 원화 ⓒ 쿤룬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