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48
게임

제국건설, 분데스리가 태극전사 응원하면 축구용품 쏜다

기사입력 2013.04.11 18:39 / 기사수정 2013.04.11 18:3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에서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함부르크 태극전사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독일 이노게임스 본사가 태극전사 손흥민 선수가 활동중인 함부르크에 위치해 있어, 한국에서 제국건설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축구관련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이벤트 내용은 오는 5월 18일까지 이루어질 함부르크SV의 경기결과를 '승리, 패배, 무승부' 중 선택하고,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독일에서 공수해온 함부르크SV 프로축구 공식용품을 추첨을 통해 나누어 준다.

또한, 게임 속 중요 화폐인 다이아몬드도 순차적으로 추첨을 통해 나눠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국건설 공식카페(cafe.naver.com/zeguk)를 참고하면 된다.

이노게임스 이상수 지사장은 "제국건설을 즐기는 10만여의 유저들을 위해 함부르크SV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 응원과 함께 프로축구용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럽 역사게임에 걸맞게 앞으로 독일, 유럽과 관련된 다양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벌여 많은 사랑을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국건설은 웅장하고 사실적인 그래픽과 각 시대에 따라 발전하는 연구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로 산업화시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최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산업화 시대에 맞는 건물, 연구, 상품 등이 추가되었으며, 게임 속 북부와 남부 지역의 내전 등 75개의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제국건설 ⓒ 이노게임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