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현희 멘토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노현희가 멘토로 나선다.
8일 소속사 제이커뮤니티는 "노현희가 과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힐링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성형 부작용, 성형 실패자들의 멘토로서 카운슬링 및 온오프라인 캠페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노현희는 먼저 네이버 온라인 카페 '노현희와 함께 하는 힐링라이프 캠페인' 활동을 시작으로 UCC 제작, 거리캠페인, 의료 및 법률 지원, 칼럼 공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법률 자문단, 닥터 자문단 등과 협력해 무분별한 성형에 대한 인식 개선과 추후 관리까지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을 만들어 올바른 성형에 대해 새로운 이슈를 생성할 계획이다. 이는 더 이상 성형 실패로 고생하는 사람이 나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노현희는 "저도 성형으로 인해 많은 상처를 받았고 힘들었다. 저뿐만 아니라 지금 현재도 많은 이들이 성형 실패와 부작용으로 많은 고생을 하고 있다"며 "또 이로 인한 의료 분쟁 등으로 심적, 물적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해결 방향 제시, 그리고 이들의 어려움을 대변하고 함께 치유하고 힐링하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들 역시 "회사 차원에서도 노현희씨의 이러한 사회 활동에 박수를 보내고 앞으로도 힐링라이프 캠페인에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현희는 SBS 아침 드라마 '당신의 여자'에서 마동희 역으로 열연 중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노현희 ⓒ 제이커뮤니티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