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25

'그 겨울' 조인성 패션, 옴므파탈 '오수' 스타일은?

기사입력 2013.03.27 19:36 / 기사수정 2013.03.27 19:3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조인성의 '옴므파탈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그겨울 바람이 분다' 속 조인성(극중 오수)은 집안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다. 톤 다운된 니트와 편안한 팬츠를 매치하여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오버로크가 가미 되어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이 강한 얇은 소재의 쟈딕 앤 볼테르 니트는 루즈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간절기에는 심플한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안성맞춤이다.

조인성의 포멀한 룩에는 컬러 포인트가 있다. 트렌디한 컬러팬츠나 슈즈, 양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하며 유감없이 패션 센스를 과시한다. 그레이 코트와 네이비 팬츠에 톤 다운된 블루컬러 슈즈와 레드 계열의 컬러풀한 삭스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룩을 완성했다.

또한 최근 '조인성 어부바'로 여심을 사로 잡은 조인성은 레드 컬러팬츠와 고급스러운 가죽 디테일이 돋보이는 백팩으로 감각적인 포멀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마네킹도 울고 갈 황금비율 바디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조인성 '옴므파탈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패션의 완성은 역시 얼굴", "조인성 멋있다", "뭘 입어도 멋져", "드라마 속 스타일 짱", "황금 몸매가 패션을 더욱 살려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조인성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