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의 오픈베타 테스트(이하 OBT)가 오는 4월 2일(화) 오후 5시부터 실시된다.
'진미인'은 '이엔피게임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성인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지난 26일부터 시작된 CBT 기간 중 유저들의 입소문을 통해 지속적으로 47% 이상 꾸준한 접속 상승률을 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다.
또한, CBT에 참여한 유저들로부터 "GM들이 게임 내 상시 상주하며 지속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부분과 소통하는 운영이 보기 좋았다."는 의견과 "성인 MMORPG라고 해서 노출만 많다고 생각했는데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은 다소 파격적이며 이색적인 경험이었다." 등의 의견을 보내면서 '진미인'만의 독창적인 게임성과 운영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오는 4월 2일부터 시작되는 OBT에서는 CBT 기간 중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고, 숨겨왔던 미인과 성인 시스템 공개는 물론 모든 유저가 혜택을 받으시면서 OBT를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진미인' OBT 소식과 홍보모델들의 프로모션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진미인' 4월 2일부터 OBT 실시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