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7:29

'땡큐' 지드래곤, 봄맞이 힐링 패션 "역시 남달라"

기사입력 2013.03.20 17:13 / 기사수정 2013.03.20 17:1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평범한 아이템을 '비범한' 패션으로 만든 지드래곤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가수, 배우, 발레리나, 개그우먼의 신선한 조합과 더불어 제주도의 이국적인 풍광을 담아낸 SBS '땡큐'는 지난 방송에서 그들이 나눈 대화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평소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자제하고 있는 빅뱅의 지드래곤은 이날 선배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구하며 막내 노릇을 톡톡히 했다.

그 가운데 스쿠터를 타며 제주도를 만끽한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던 지드래곤의 '땡큐 패션'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는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은 오롯이 내려놓은 듯 점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했다. 특히 지드래곤이 방송 초반 입고 등장한 검은색 점퍼는 L사의 아웃도어 재킷으로 알려졌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웃도어룩을 패션으로 승화시킨 지드래곤의 비밀은 '컬러 통일'에 있었다. 검은색 점퍼에 맞춰 검은색 비니를 착용해 특별한 멋을 안 낸 듯 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본격적인 제주도 여행과 지드래곤을 비롯 차인표, 강수진, 김미화 등 4인방의 진솔한 이야기가 이어지는 '땡큐' 4회는 오는 22일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지드래곤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