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05
게임

오렌지크루,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선다

기사입력 2013.03.18 16:51 / 기사수정 2013.03.18 16:5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NHN의 스마트폰게임 개발 자회사 '오렌지크루'가 우수 인재 채용으로 개발역량을 강화한다.

한게임에 이어 오렌지크루도 프로그래밍, 아트, 기획 등 개발 전 분야에 걸친 우수 개발자의 수시채용으로 더욱 탄탄한 개발력을 확보, 라인게임 개발 등 개발역량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

NHN은 올해 초 오렌지크루를 라인게임 등 NHN 스마트폰게임사업에 있어 중요한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차세대 스마트폰게임 개발사로 육성한다는 목표로 100억원을 추가 출자하며, 신임 채유라 대표 취임 후 개발역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오렌지크루는 창의적 제작 환경 제공을 위해 스마트폰게임 전문 개발사로서는 최초로 스튜디오 체제를 도입했으며, 파격적인 성과 보상 제도 등 개발자에게 최적화된 지원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오렌지크루 채유라 대표는 "개발자들이 창의적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그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있다”며 "역량있는 개발자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입사지원은 오렌지크루 홈페이지(http://recruit.orangecrew.com/index.jsp)를 통해 언제든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