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5:44
연예

윤민수 아내 일상, 부자에 이어 덩달아 그녀도 인기↑

기사입력 2013.02.27 12:15 / 기사수정 2013.02.27 12:15

김승현 기자


▲ 윤민수 아내 일상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에서 가수 윤민수와 아들 윤후가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 씨에 대한 관심도 드높다.

김민지 씨는 '아빠 어디가'에서 청순한 미모를 뽐내 화제를 모았으며 그녀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한 일상 사진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김민지 씨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아들 윤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민지 씨는 아들 윤후와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난기 넘치고 순수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윤후와 윤후의 얼굴에 가렸지만 청순미를 뽐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김민지 씨는 미니홈피에 찜질방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윤후의 모습을 올렸다. 먹방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사랑받고 있는 윤후답게 아이스크림을 입에 넣고 있는 듯 통통한 볼이 눈길을 끈다.



이어 김민지 씨의 세련된 외모도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윤민수 아들 윤후, 사진 대방출'이라는 제목으로 윤후의 사진이 대거 올라왔다. 이 가운데 김민지 씨의 사진이 포함됐고 어둡지만 오똑한 콧날과 미모를 뽐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윤민수 아내 일상 ⓒ 김민지 씨 미니홈피, 온라인 커뮤니티]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