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46
연예

이소라 포스터, '톱모델다운 강렬한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3.02.17 16:35 / 기사수정 2013.02.17 16:35

대중문화부 기자

▲이소라 포스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델 이소라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온스타일은 지난 14알 이소라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All Stars'(이하 프런코 올스타) MC 발탁 소식과 함께 이소라의 환상적인 몸매가 부각된 프로그램 포스터컷을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소라는 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첫 시즌부터 시즌4까지 MC를 맡아왔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소라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블랙 컬러의 드레스와, 순백의 여신을 연상케 하는 심플한 롱 드레스를 입고 환상적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소라는 마치 세월을 빗겨간 듯한 무결점 바디라인과 '대한민국 원조 슈퍼모델'다운 노련한 포즈와 넘치는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패션 CEO답게 매 시즌 엄격한 기준으로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평가해 화제를 모은 이소라는 시즌 1~4 최고의 실력자들이 모이는 '프런코 올스타'에서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MC 겸 심사위원으로 또 한 번 맹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이소라는 "이전 시즌 도전자들을 다시 만나게 돼 개인적으로 무척 반갑다. 하지만, 그간 디자이너로 얼마나 성장했는지 꼼꼼히 비교 평가해 이전보다 더욱 날카로운 심사를 할 것"이라고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한편 '프런코 올스타'는 오는 3월 9일 밤 11시 첫 방송 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소라 ⓒ 온스타일]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