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08
연예

포맨 김원주 "공백기 동안 '불후의 명곡2' 열혈 시청자였다"

기사입력 2013.01.28 16:42 / 기사수정 2013.01.28 19:0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포맨의 영재와 김원주가 공백 기간 동안 자신들의 근황에 대해 밝혔다.

28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엘루이 서울'에서 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새 앨범 '실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쇼케이스에 앞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그동안 멤버 중 신용재만 개인 활동이 왕성했는데 다른 멤버들은 그동안 어떻게 지냈느냐"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대해 영재는 "덕분에 쉬면서 운동선수만큼 운동을 열심히 했다. 또한 오랜만에 영화 공부를 하고 싶어서 영화공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원주는 "'불후의 명곡2' 열혈 시청자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불후의 명곡2'는 신원재가 고정 출연했던 KBS 2TV의 서바이벌 가요 프로그램이다. 김원주는 앞으로 "천천히 솔로 음반을 내고 싶은 생각이 있고, 예전부터 관심이 있던 뮤지컬 쪽에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도전해보고 싶다"는 계획을 전했다.

한편 포멘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28일 정오 공개된 새 앨범 타이틀곡 '안녕 나야'를 포함 '내 세상' 등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을 1년 7개월 동안 기다려준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사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