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45
연예

[단독] 티아라, 日 파칭코 게임 행사 출연 "파칭코 홀에서 만나요"

기사입력 2012.12.24 19:23 / 기사수정 2012.12.25 02:53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티아라가 콜라보레이션(협업) 형태로 자신들이 참여한 일본 파칭코 게임 관련 행사를 가졌다.

티아라는 24일 오후 6시 일본 도쿄에서 열린 자신들이 출연한 파칭코 게임 'CRA 디럭스 우미모노가타리 with 티아라'의 발매를 기념하는 행사에 출연했다. 이 행사 초반 티아라는 게임에 대해 잠시 언급한 뒤 일본 팬들과의 팬미팅 시간을 가졌다. 팬미팅 뒤에는 라이브 무대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 진행을 맡은 개그맨 김현기는 "오늘 이벤트는 'CRA 디럭스 우미모노가타리 with 티아라' 발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라며 행사장에 가득히 진열된 파칭코 게임기에 대해 언급했다. 여자 MC 미나미 마리카는 "(게임기가) 다이얼이 핑크색인 것이 티아라 의상과 딱 어울린다"라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에 은정은 "기계가 반짝반짝해서 아름답다"고 말했고, 김현기는 "은정도 반짝반짝 아름답다"고 맞받아쳤다. 보람은 "오늘 처음 봤지만 재밌어 보인다"며 관심을 보였다.

김현기는 "티아라의 영상과 뮤직비디오 등이 들어가서 재밌어 보인다"며 게임을 하는 도중 티아라의 영상이 나오고, 게임 속 캐릭터가 티아라의 뮤직비디오의 동작에 맞춰 함께 춤을 추는 등의 연출이 있음을 설명했다.



지연은 "마린짱(게임 속 캐릭터 이름)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다"고 말을 받았다.

여자 MC는 "내년 2월에 출시되니 파칭코 홀에서 많이 즐겨 달라"며 게임 출시 일정을 소개했고, 김현기는 은정에게 이에 대한 멘트를 부탁했다.

이에 은정은 "일본 (팬) 여러분 만나서 반갑다. 홀에 우리를 만나러 와 달라"며 게임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초대된 약 500명의 관객들이 모였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해당 행사 장면 ⓒ 니코니코 방송화면 캡처]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