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0:33
연예

백청강, '음치클리닉' 카메오 출연…진짜 '멘토'는 윤상현?

기사입력 2012.11.20 10:53 / 기사수정 2012.11.20 10:53

임지연 기자


▲백청강 '음치클리닉' 카메오 ⓒ 롯데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가수 백청강이 영화 '음치클리닉'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 강사 신홍(윤상현 분)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박하선)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에 '위대한 탄생'의 우승자 백청강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청강은 재중동포 출신으로 전설의 기타리스트 김태원의 가르침을 받아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위대한 탄생' 첫 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노래는 물론 춤과 랩까지 수준급인 실력을 겸비한 백청강은 '위대한 탄생' 출연 당시 G드래곤의 '하트 브레이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주목을 받았다.

그런 그가 영화 '음치클리닉'에서 'Dr.목 음치클리닉'의 완치율 100% 스타강사 신홍의 완벽한 클리닉을 받고 대형 기획사 M기획에 캐스팅 되는 신홍의 수제자로 깜짝 출연한다. 카메오 출연 당시 백청강은 박하선과 윤상현이 극찬을 할 정도로 군더더기 없는 연기 실력을 뽐내 촬영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감미로운 노래까지 선보여 영화에 대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전설의 기타리스트 김태원과 완치율 100% 스타강사 신홍, 두 멘토의 가르침을 받은 백청강의 카메오 출연 소식이 공개되면서 과연 그의 진정한 멘토는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음치클리닉'은 오는 29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