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슈퍼스타K4 화제의 출연자 김민준(29)이 감성 짙은 발라드로 솔로 데뷔를 한다. 김민준은 19일 정오 디지털 싱글 'You make me smile'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you make me smile'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애잔하고 감미로운 김민준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달콤하고 감미로운 다정한 연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서정적인 기타사운드와 달콤한 가사,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You make me smile'은 김민준이 작사.작곡한 곡으로써 김민준 본인이 앨범 전체의 콘셉트 기획부터 곡 녹음 등 모든 제작과정에 직접 참여한 음반이다.
김민준은 이번 데뷔앨범을 통해 슈퍼스타K4 참가 당시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비, 엠블랙, SIC와 작업을 진행했던 김상진 감독과 함께했으며 촬영은 일본 도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되었다. 시부야, 신주쿠, 하라주쿠, 우에노 등지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영화 같은 퀄리티 높은 영상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준은 “당분간 방송 활동보다는 대중들과 호흡할 수 있는 길거리 공연에 치중할 계획이다. 더욱 성장하는 가수가 되겠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할 테니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달라”며 팬들을 향한 세심한 배려와 함께 가수활동에 대한 포부를 다졌다.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 출연했던 김민준은 수려한 외모와 스타성으로 화제를 모았었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