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37
연예

아이유 은혁 사진 논란 그 후…'아진요' vs '아믿사'

기사입력 2012.11.13 09:15 / 기사수정 2012.11.13 09:20

이우람 기자


▲ 아이유 은혁 사진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아이유 은혁 사진' 논란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11일 등장한 '아진요(아이유에게 진실을 요구 합니다)' 카페와 반대격인 '아이유를 믿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뜻의 '아믿사' 카페가 12일부터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아믿사'는 아이유에 대한 근거없는 비방을 막고 나아가 은혁 또한 보호하자는 취지로 개설됐다.

'아믿사' 개설자는 "이 카페는 이번 사건이 종결됨과 동시에 폐쇄되거나 팬카페 혹은 다른 연예인들의 거짓된 루머를 부정하고 올바른 사실만을 알리는 카페로 바뀔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유 소속사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일부 팬들의 의혹이 거세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렇듯 당분간 이 사건의 진실규명을 궁금해하는 '아진요' vs '아믿사' 사이의 의견대립이 첨예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0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유와 슈퍼주니어 은혁과 얼굴을 맞댄 채 촬영한 의문의 사진이 게재되면서 두 사람의스캔들 파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사건 이후 두 사람이 실제 열애 중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자 아이유 소속사 측은 "해당 사진은 여름 아이유가 아팠을 당시 병문안온 은혁과 소파에서 촬영한 것으로 아이유의 실수로 외부에 공개됐다"고 해명한 바 있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