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07
연예

브라운아이드걸스, 국내 걸그룹 최초 '19금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2.11.06 16:4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19금 콘서트'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뜨겁게 달군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매니지먼트사인 내가네트워크는 6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연말 단독 콘서트 'Tonight 37.2°C'를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에 이어 2년 만에 열리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연말 단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성인 관객만을 대상으로 한 '19세 미만 관람불가'로 진행된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네 명의 멤버들은 콘서트를 통해 사랑에 대한 숨겨진 욕망과 치명적인 유혹을 4인 4색의 은밀한 러브 스토리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걸맞게 콘서트의 부제 'Tonight 37.2°C' 또한 남녀가 뜨거운 사랑을 할 때의 체온을 상징 하는 의미로 쓰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는 과감한 의상과 소품을 이용해 그녀들이 지금까지 보여줬던 섹시한 모습보다도 더욱 은밀하고 도발적인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국내 최고의 DJ가 'Tonight 37.2°C'에 함께 참여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신나는 파티 분위기의 공연을 만들 예정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Tonight 37.2°C'는 아이돌 그룹 콘서트에서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테마형 콘셉트 쇼로 꾸며질 예정이다"며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이지만, 단순한 외설이 아닌 예술로 승화시킨 무대를 선보여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사랑을 꿈꾸는 팬들에게 짜릿한 겨울밤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티켓예매는 11월 6일 정오부터 시작되며, 공연은 전석 스탠딩으로 펼쳐진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브라운아이드걸스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