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3:21
연예

김혜수, 유니세프 나눔과 기부 토크 콘서트 참석

기사입력 2012.11.06 11:05

임지연 기자


▲ 김혜수 나눔 토크 콘서트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유니세프 특별대표 배우 김혜수가 나눔과 기부 토크 콘서트에 참석했다.

김혜수는 지난 3일 열린 '2012 직장인의 나눔과 기부 토크 콘서트'에 참석했다. 유니세프 직장인 자원봉사회(회장 정병주)가 주최하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한국정보화진흥원, (사)한국재즈협회가 후원한 이날 행사는 나눔에 관심 있는 직장인들이 모여 공연도 즐기고, 기부에 대한 이야기도 듣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혜수 특별대표는 유니세프를 위해 봉사하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자리라는 얘기에 같은 봉사자의 입장에서 선뜻 참석을 결정했으며, 류종수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과 함께 무대에 올라 "직장 생활로 바쁠 텐데도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까지 하시는 직장인들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그 동안 현지 봉사활동과 TV시사프로그램을 잠깐 진행하면서 지구촌의 많은 아이들이 우리가 상상하기 어려운 고통을 겪는다는 것을 직접 보고 느꼈다. 내가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부분이 있을 것이라는 마음으로 유니세프활동에 참여하게 됐다. 여러분도 오늘 행사가 끝난 후 직장으로 돌아가 나눔을 위한 작은 실천을 한다면, 그것이 세상을 바꾸는 큰 힘이 된다는 점을 기억해 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김혜수는 콘서트가 마칠 때까지 두 시간 여 동안 자리를 지키며 토크와 공연팀에게 열띤 호응을 보였고, 행사가 끝난 후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행사를 준비한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모금된 콘서트 참가비(1매당 1만원)는 유니세프 및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프로그램에 기부될 예정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