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2:21
연예

'인기가요' 핫 데뷔 이하이, 소녀에서 여인까지 '반전매력 과시'

기사입력 2012.11.04 16:27 / 기사수정 2012.11.04 16:2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이하이가 데뷔 무대에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이하이는 자신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1,2,3,4'로 무대에 올라 신인 답지 않은 무대를 선사했다.

이하이는 무대 초반 별 모양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랙 가죽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화려한 매력을 뽐냈다.노래 중반 무대 뒤쪽으로 모습을 숨긴 이하이는 발랄한 소녀의 모습으로 무대에 나타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하이의 이번 싱글앨범 타이틀곡 '1,2,3,4'는 시작부터 강하게 때리는 비트로 듣는이를 사로 잡는 멜로디로 이하이 만이 가진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 강한 여성상의 가사로 표현해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줬던 풋풋했던 모습과는 달리, 완벽한 무대매너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는 miss A, 김종국, 에픽하이, 동방신기, 에일리, 케이윌, 현아, B.A.P, 김장훈, 프라이머리, NS윤지,15&, 걸스데이, BTOB, AOA, BIGSTAR, E2RE, 스테파니, 타히티, 에이블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사진=이하이 ⓒ SBS 방송 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