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8:30
연예

싸이, 바바라 월터스의 '더 뷰' 출연…오바마 대통령·톰 크루즈도 나온 쇼

기사입력 2012.10.26 11:34 / 기사수정 2012.10.26 11:3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바바라 월터스가 싸이의 말춤에 열광했다.  

싸이는 지난 25일(현지시간) 미국 ABC 채널의 유명 토크쇼 '더 뷰'에 출연해 '강남스타일' 무대를 선보였다.MC 바바라 월터스의 '강남스타일'은 이제 세계적 현상이 됐다"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싸이는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어 싸이는 바바라월터스에게 말춤을 전수했다. 바바라월터스는 "신발을 벗을까요? 재킷도 벗을까요?"라며 열의를 보였고 심지어는 미리 말춤의 컨셉인 검은 썬그라스까지 준비했다.

또한 바바라 월터스는 싸이에게 "미국 가수 중 영향을 받은 사람이 있나요?"란 질문을 던졌고 싸이는 "전부 다입니다. 어렸을 땐 록밴드 마니아였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유명 앵커 바바라 월터스가 진행하는 '더 뷰'는 할리우드 배우 우피 골드버그(Whoopi Goldberg), 리포터 엘리자베스 헤슬벡(Elisabeth Hasselbeck)이 보조진행을 맡은 ABC 간판 토크쇼다. 톰 크루즈, 핑크 등 유명 톱스타들이 '더 뷰'를 거쳐갔으며 지난 달에는 버락 오바마(Barack Obama) 미국 대통령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