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패션팀]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본격적인 가을 산행철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의 ‘테렉스 3IN1 CPS 자켓’을 선보인다.
테렉스 3IN1 CPS 자켓은 가을, 겨울 산행에 필요한 방수, 방풍, 보온 등의 기능은 극대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외피는 클라이마프루프(ClimaProof®)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눈, 비, 바람, 한기 등의 침입을 막아, 악천후 속에서도 몸을 완벽하게 보호하면서도 여분의 열기나 습기를 밖으로 방출시키는 완벽한 투습성으로 쾌적한 야외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한다. 내피는 클라이마웜(ClimaWarm®)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시켜주고 제품 안쪽은 함기율을 높여 보온성을 증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디다스는 스마트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제품 라인업으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테렉스 3IN1 CPS 자켓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판매된다. 남성용은 3가지 컬러 (블랙, 레드, 그린) 여성용은 2가지 컬러 (그린, 블루)로 출시되며 예상 소비자 가격은 30만9000원.
[사진= 아디다스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