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0:36
스포츠

맨유 카가와 "EPL에서 반드시 성공할 것"

기사입력 2012.10.10 13:55 / 기사수정 2012.10.10 13:55

이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 기자]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미드필더 카가와 신지가 맨유에서 성공하고 싶다는 열망을 드러냈다. 

맨유의 미드필더 카가와는 9일(이하 한국시간)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을 통해 "앞으로 맨유에서 성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의 미드필더 카가와는 이번 여름 독일 분데스리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게 거액의 이적료를 안기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맨유로 이적했다.

맨유의 퍼거슨 감독은 이적생 카가와에 대해"우리는 그의 경기력에 만족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에 적응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조금씩 적응하고 있다" 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카가와에게 아직 부족한 점이 있음을 지적했다. 퍼거슨 감독은 카가와에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거친 몸싸움도 마다하지 않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카가와는 이에 "프리미어리그의 거친 몸싸움에 밀리지 않게 몸을 키울것" 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맨유는 지난달 20일에 열렸던 UEFA 챔피언스리그 1차전에서 터키의 갈라타사라이를 맞아 진땀승을 거뒀다. 카가와는 이날 경기에 대해 "도르트문트였다면 그 경기에서 졌을지도 모른다. 빅클럽들에게는 이기는 습관이 있다. 맨유 선수들은 결코 이기기 위해 서두르지 않았다. 이것이 도르트문트와 맨유와의 차이점이다" 라고 현 소속팀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사진=카가와 신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이준 기자 ycuvib@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