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45
연예

'해운대 연인들' 정석원, 여심 사로잡는 '깔끔 수트룩' 화제

기사입력 2012.09.17 10:3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극본 황은경/연출 송현욱, 박진석)에서 개념있는 사회 지도층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달구고 있는 정석원이 고품격 수트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정석원은 '해운대 연인들'에서 자상하고 따뜻한 해운대 호텔 부사장 최준혁 역할을 맡아, 좋아하는 사람에게 망설이지 않고 남자다운 대시를 할 줄 아는 부드럽고 강인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정석원이 극 중 해운대 호텔의 소유권을 차지하기 위한 본격적인 계획에 착수하고 있는 가운데, 따뜻함과 냉정함이라는 상반된 두 가지 모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정석원은 드라마 속 본인의 캐릭터답게 냉철한 사고방식을 나타내는 품격 있는 수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게 조여정을 향한 애정 공세만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차림새를 하고 있는 정석원이지만, 앞으로 해운대 호텔을 본인 집안 소유인 프레스티지 호텔의 체인점으로 만들기 위해 그 동안 지속적으로 선보였던 자상한 모습에서 어떤 캐릭터로 변화시킬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지난 주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중계 방송 관계로 결방됐던 12회는 1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SD / TIMO E&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