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5:26
연예

사진작가 김중만, 신인 에잇폴리 화보 작업 '눈길'

기사입력 2012.09.15 11:18

방송연예팀 기자


▲ 김중만 에잇폴리 ⓒ 쇼엠 제공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사진작가 김중만이 신인 걸그룹 에잇폴리(84LY) 앨범 작업에 참여해 화제다.

감각적인 사진 스타일과 국내에서는 희귀한 레게머리 헤어스타일로도 유명한 김중만 사진작가는 그동안 빅뱅, 장동건, 원빈, 이병헌, 이효리, 이준기, 비, 소녀시대 등 대형 한류 스타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온 명품급 포토그래퍼다.

9월 데뷔를 앞둔 신인 아이돌 걸그룹 에잇폴리의 첫 데뷔 앨범 모든 사진 작업에 김중만 사진작가의 참여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중만 작가는 '에잇폴리의 멤버들을 처음 본 느낌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친구들이란 생각이 들었고 그녀들의 에너지에 찬사를 보내주는 마음으로 흔쾌히 사진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에잇폴리의 재능과 스타성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84LY(에잇폴리)의 멤버들은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의 가능성을 보고 흔쾌히 작업에 진행해주신 김중만 선생님에게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감사한 마음이다. 기대에 부응할수있는 멋진 모습과 발전으로 꼭 보답해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9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에잇폴리는 김중만 작가의 화보가 실린 첫 번째 데뷔앨범 'Girl's Scret Party'의 타이틀 곡 'Girl Talk'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