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8:30
연예

'쇼미더개그' 토니안 출연, '개그투나잇' 새 코너에 기대감 상승

기사입력 2012.09.14 22:14 / 기사수정 2012.09.14 22:14

이준학 기자


▲'쇼미더개그' 토니안 출연 ⓒ SBS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SBS '개그투나잇'의 새코너 '쇼미더개그'에 가수 토니안이 깜짝 등장한다.

SBS는 '개그투나잇'이 지난 달 큰 인기를 끌었던 '쇼미더머니'에서 착안한 '쇼미더개그'를 15일 방송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쇼미더개그'는 개그콘서트의 봉숭아학당, 웃찾사의 비둘기 합창단처럼 개그맨들의 다양한 캐릭터를 볼 수 있는 코너로 기존의 틀을 깨고, 개그 배틀을 접목시킨다. 특히 이번주에는 힙합계의 유망주 '리듬파워'가 직접 무대에 서, '쇼미더개그'의 흥겨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또한 HOT의 멤버 토니안이 소속 개그맨 홍현희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선다. 변치 않는 인기를 입증하듯 엄청난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토니안은 능청스러운 연기와 재미있는 애드리브로 녹화장 들썩이게 했으며 홍현희와 함께 선보인 HOT 캔디 댄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동까지 느끼게 했다는 후문이다.

토니안은 "처음엔 출연이 부담됐는데 워낙 재미있게 녹화해서 나오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현희씨랑 조만간 다른 방송도 같이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니안이 출연하는 '개그투나잇-쇼미더개그'는 15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