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 페스티벌은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테팔 그릴 및 블렌더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 것은 물론,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증정과 캠핑 응모 이벤트 등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이를 통해 카라반 캠핑에는 무려 1,900여 가족이 응모를 하며 인기를 모았다.
이어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가족은 태안 몽산포 홀리데이 파크에서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2일로 진행된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에 참가해 고급스러운 캠핑시설인 카라반을 배정받아 맛있는 요리도 만들어 먹고, 갯벌체험과 해수욕을 비롯한 야외 활동도 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에서는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슬러시를 무료로 제공하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페이스페인팅, 폴라로이드 촬영 서비스 등 가족단위 참가자들을 배려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운영되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레크리에이션과 통기타 라이브 순서로 진행된 ‘테팔 여름바다 작은 음악회’는 캠핑장에서 만난 모든 참가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캠핑의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테팔 마케팅을 총괄하는 류경우 이사는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 페스티벌은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혜택부터 풍성한 이벤트와 캠핑 참여 기회까지 여름휴가를 위한 풀 패키지로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알찬 혜택을 제공했다”라고 마무리 소감을 밝히면서, “앞으로도 테팔은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겁게 참여하고, 테팔의 우수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테팔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