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43
연예

'시크릿', 새 앨범 '포이즌' 티저 자정 공개 '붉은 섹시미 눈길'

기사입력 2012.09.06 18:21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시크릿이 단체 자켓 사진의 깜짝 공개와 함께 6일 자정을 기해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포이즌(POISON)’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포이즌’ 발매에 앞서 전효성, 송지은, 징거, 한선화 순서로 4인의 개별 화보를 공개한 데에 이어 오늘 단체 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자정에는 최대의 동영상 채널 유튜브를 통해 ‘포이즌’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지난 3일부터 멤버별 개인 재킷 이미지를 통해 기존의 여동생 이미지가 아닌 섹시함이 더해진 성숙미로 눈길을 끌었던 시크릿이 공개한 단체 사진은 멤버 전원이 1940년대  붉은 계열의 레이디 룩으로 복고 느낌을 물씬 풍긴 반면, 움푹 패인 쇄골과 아찔하게 드러난 가슴 라인, 그리고 쭉 뻗은 다리 선을 통해 자정에 공개될 티저에 더욱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자정에 공개되는 ‘포이즌’의 티저는 1분이 조금 넘는 영상으로, 기존에 귀여웠던 시크릿의 이미지와는 전혀 상반되는 모습으로 男心을 녹일 것이라고 소속사 관계자는 전했다.

1년 만에 컴백하는 시크릿은 그 동안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사랑은 무브’로 5연속 히트를 치며 ‘국민 걸그룹’이라는 칭호를 얻었으며 이번 새 타이틀 곡 ‘포이즌’ 역시 히트곡 제조기 강지원, 김기범 작곡으로 시크릿이 여섯 번째 메가 히트곡으로 상승세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크릿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13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시크릿 컴백 ⓒ TS엔터테인먼트]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