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22:25
연예

이상해 집 공개, 아내 김영임의 센스 인테리어 '눈길'

기사입력 2012.09.05 12:35 / 기사수정 2012.09.05 12:35

방송연예팀 기자



▲이상해 집 공개 ⓒ KBS 2TV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개그맨 이상해의 집이 공개됐다.


5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는 제작진이 이상해와 그의 사위를 만나기 위해 이상해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이상해-김영임 부부의 집은 넓은 거실에 통유리로 환한 햇살이 들어오는 밝은 집이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인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이상해의 아내 '김영임' 표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집 벽면 이곳저곳에는 이상해 딸의 어린시절 사진이 걸려 있어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지극한 딸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집 공개와 더불어 이상해와 그의 사위 이정훈 씨가 함께 점심식사 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그는 "장인어른이랑 둘이 식사를 해도 항상 이렇게 챙겨주시니까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며 장인어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아버지가 연예인이라서 불편한 점은 없냐"라는 질문에 이씨는 "처음에는 몰랐다. 나중에 알았지만 불편함보다는 장점이 더 많았다. 우리 가족은 장을 같이 보는 등 워낙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답해 평상시에도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짐작하게 했다.

이상해 집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상해 집 공개, 아내분의 센스가 돋보인다", "이상해 집 공개, 아내 영임씨 국악인되지 않으셨음 인테리어 디자이너 하셨을 듯", "부부의 사랑이 가득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