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정은지, 'All For You' 발매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응답하라1997'의 서인국과 정은지(에이핑크)가 쿨의 All for you'를 편곡해 입을 맞춘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7'에서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중인 서인국과 정은지가 혼성그룹 쿨의 'All for you'를 새롭게 편곡해 [LOVE STORY] PART 1 'All For You' 라는 제목으로 발매한다.
이번에 먼저 공개되는 새로운 'All For You'는 서인국과 정은지 만의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노래로, '응답하라1997' 속의 윤제(서인국 분)와 시원(정은지 분)의 러브스토리와 꼭 닮은 달콤하고 아름다운 하모니와 두 사람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서인국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서인국과 정은지가 드라마에 보여준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듀엣 리메이크 프로젝트인 'LOVE STORY' 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양 소속사의 관계자는 "두 사람이 시청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히 기획한 프로젝트 인만큼, 녹음실에서도 굉장히 즐거운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드라마 속 사랑노래를 듀엣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해 둘만의 러브스토리로 재발견하겠다는 의도로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는 PART1과 PART2로 2주간 발매될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