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아내 ⓒ YTN '뉴스앤뉴스 이슈앤피플'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이종혁이 '소피아 로렌'을 연상케 하는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YTN '뉴스앤뉴스 이슈앤피플'에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큰 인기를 모은 이종혁이 출연했다.
이날 이종혁은 '피할 수 없는 질문'이라는 코너에서 '소피아 로렌'이라는 제시어를 받았다. 소피아 로렌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매혹적인 외모의 여배우로 이종혁은 여러 차례 아내가 소피아 로렌을 닮았다고 밝혀온 바 있다.
이에 이종혁은 "소피아 로렌과 아내가 진짜 엄청나게 닮지는 않았지만 소피아 로렌보다는 귀엽게 생긴 거 같다"며 은근슬쩍 아내 자랑을 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어 화면에는 이종혁의 아내와 두 아들의 단란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등장했다. 사진 속 이종혁의 아내는 지적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며 남다른 미모를 뽐냈고, 이종혁을 쏙 빼닮은 두 아들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 화기애애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 밖에도 이종혁은 '신사의 품격' 출연 이후 높아진 인기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는데, 그는 "드라마 전에는 광고를 안 찍어봤다. 광고를 찍게 해주겠다고 해서 출연했다는 건 장난 반 진담 반이였다"며 "김은숙 작가가 '(출연)하면 광고 찍게 될걸?'이라 말하길래 '진짜?'라 물으며 출연을 선택했다"고 밝혀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