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0:44
연예

박정현, 김연아에게 공개 러브콜··· "국민 요정들의 만남 기대"

기사입력 2012.08.09 09:11 / 기사수정 2012.08.09 09:13

방송연예팀 기자


▲박정현, 김연아에게 공개 러브콜 ⓒ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 응원 영상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정현이 김연아에게 듀엣 공개 러브콜을 보내 화제다.

박정현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게 될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 응원 영상에서 김연아와 다시 한 번 음원 작업을 하고 싶은 마음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박정현은 "선수 복귀라는 시원한 소식이 매우 반가웠다. 지난해 김연아 씨와 함께 평창 유치기원 음원을 부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다시 한 번 같이 노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정현과 김연아는 지난해 강원도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기원 음원 '꿈의 겨울' 프로젝트에 참여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빼어난 노래실력뿐만 아니라 닮은꼴 외모로도 화제를 모으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정현 러브콜 김연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네", "국민 요정들의 만남, 기대돼", "박정현 김연아 진짜 다시 한 번 뭉쳤으면 좋겠다" "박정현 김연아 훈훈한 두 분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빛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