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8:33
연예

뮤지컬 '메노포즈', 7일 개막 '아줌마 공감 200%'

기사입력 2012.08.07 14:04 / 기사수정 2012.08.07 14:04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뮤지컬 '메노포즈'가 8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CGV팝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혜은이, 이영자, 박해미, 홍지민, 조갑경 등 매년 빅스타와 함께해 온 뮤지컬 '메노포즈'는 2012년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노사연, 이은하가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My name is' 캠페인에 대해서도 뮤지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메노포즈'는 2012년 공연을 맞이해 'My name is'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관객들 앞에 섰다. 'My name is' 캠페인은 엄마, 아내 등 역할에 묻혀 자신의 진짜 이름을 잊어버린 중년 여성들에게 이제 스스로의 인생을 되찾고 여자로서 새롭게 다시 태어나서 삶을 즐기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백화점 란제리 세일 코너에서 우연히 만난 네 명의 주부가 속옷 하나를 가지고 옥신각신 하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나, 둘 털어 놓게 되며 시작한다. 기억력 감퇴, 발열, 홍조, 오한, 성형수술, 호르몬, 성욕 감퇴·증가 등 폐경기가 가져다 준 고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은 서로가 얼마나 많은 것을 함께 나눌 수 있는지에 대해 알게 되고 '폐경'이 절망으로 가득 찬 인생의 막다른 길이 아님을 깨닫게 된다.

노사연은 백화점에서 자신과 같은 고민을 가진 세 명의 여성과의 수다를 통해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사람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갱년기의 전업주부 역을 맡았다.


이은하는 돈과 권력을 얻으며 성공하지만 딸과 엄마 등 주위 사람들이 등을 돌리자 이런 실패들을 인정하면서 자신에게 내재된 여성성을 깨닫게 되는 전문직 여성 역을 맡았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메노포즈 ⓒ 포스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