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9:30
연예

생수 중독녀, "생수로만 7kg 감량 성공"…충격적인 다이어트 비법 공개

기사입력 2012.07.31 22:04 / 기사수정 2012.07.31 22:2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한 달에 생수 1톤을 소비하는 생수 중독녀가 등장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된 tvN '화성인 X-파일'에 출연한 생수 중독녀는 "성유리를 닮은 내 미모의 비결은 바로 생수 덕분"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생수를 마시며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되었다는 화성인은 "생수만 마시면서 7kg 감량에 성공했다"며 "그래서 몸매 관리 때문에도 생수를 고집한다"고 밝혔다.

생수 중독녀 화성인은 "생수를 마시며 다이어트를 하는 비법이 있다"며 생수녀의 다이어트 방법은 mc들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했다. 바로 음식을 생수에 타 그 물을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 비법이었던 것.

생수 중독녀는 케이크를 그릇에 담고 그 그릇에 생수를 부어 그 물을 마시기 시작했다. 생크림 케이크가 녹은 물을 한 번에 마신 생수 중독녀는 "물에서 생크림 맛이 난다"며 좋아했다.

이어 생수 중독녀는 양념치킨과 자장면에 생수를 붓고 그 물을 또 한 번 마셨다. mc들이 "그렇게 먹는게 대체 무슨 맛이냐"고 묻자 "이렇게 먹어도 물에서 맛이 난다"며 "음식을 다 먹어서는 살을 뺄 수 없다"고 말했다.

또 생수만 마시는 생수 중독녀를 걱정하자 "평상시에는 음식을 먹겠지만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야 할 때에는 생수를 포기 할 수 없다"고 말해 끝없는 생수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화성인 X-파일'에서는 무더운 여름에도 두꺼운 겨울옷을 입고 생활하는 노출거부녀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생수 중독녀ⓒ tvN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