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09
연예

조여정, "후궁 이후 확실히 달라진 반응 느껴"

기사입력 2012.07.26 19:36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영화 '후궁' 이후 최근 드라마 '해운대의 연인들'로 브라운관에 돌아온 배우 조여정이 화보를 공개했다.

조여정은 최근 패션 매거진 '나일론'을 통해 잠에서 깬 소녀 같은 모습으로 인터뷰와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평소 책 보고 싶으면 책 읽을 장소를 찾고, 서울숲이 꽂히면 브리또를 사서 운전해 소풍을 간다는 조여정은 화보에서도 자연스럽고 일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조여정은 "'후궁' 개봉 후 확실히 달라진 반응을 느끼며 주목 받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분명히 쉽게 보고 넘길 영화가 아니고 얻는 게 있는 영화라고 소개하며, '후궁'을 스크린에서 내리기 전에 많은 대중들이 꼭 봐주면 기쁠 것 같다고 전했다.

20대의 조여정이 그냥 그저 그런 여배우였다면, 30대의 조여정은 일에 굶주리고 열정을 뿜어내는 배우 같다는 질문에 원래 일 욕심이 많았고, 20대에는 우울증과 불면증을 겪을 정도로 열심히 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던 시기를 언급하며 힘든 시절도 떠올렸다. 객관적인 시선으로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알면 오히려 일 할 때 자존심 상할 일이 없다며 극복하는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방자전'이후 '로맨스가 필요해'를 찍었던 것처럼, 조여정은 여행 등의 휴식기를 갖기 보다는 로맨틱 코미디 '해운대 연인들'을 통해 생활고를 이겨내는 씩씩한 캐릭터로 돌아오는 한편, 이너뷰티에 관한 뷰티북으로 돌아올 계획을 밝혔다.

한편, 솔직하고 시원했던 조여정의 화보촬영 현장과 생생한 인터뷰는 나일론 홈페이지와 유튜브 '나일론TV'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조여정 ⓒ 나일론]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