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8:53

백두산 천지 괴물, 이번엔 진짜?…굉음과 함께 벼랑도 무너뜨려

기사입력 2012.07.10 20:38 / 기사수정 2012.07.10 20:38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백두산 천지 수면에서 괴물이 포착되어 화제다.

인터넷 매체인 중국길림망은 10일 백두산 천지에서 물 위를 이동하는 괴물의 모습을 촬영했다고 전했다.

백두산 천지 화산관측소 직원인 우청즈씨는 지난 7일 낮 백두산 남쪽 정상 전망대에서 화산을 관찰하던 중 천지 수면에서 기다란 검은 그림자를 발견하고 카메라로 이를 촬영했다. 괴물체는 마치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처럼 움직이다가 곧 물속으로 사라졌다고 전했다.

우 씨는 이 장면을 담은 사진을 촬영한 뒤, 괴물체가 몇 분이 지나도 다시 나타나지 않자 철수할 준비를 하던 중 천둥소리와 같은 굉음을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천지 주변의 벼랑 일부가 허물어지면서 돌덩이들이 굴러 내리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설명했다.

"굉음이 들렸을 때, 주변에 다른 관광객들도 있었는데 하늘에는 먹구름이나 다른 특이한 기상현상이 없어 모두가 의아해했다. 나중에 천지 주변 지진관측소의 데이터를 검색했지만 당시 아무런 지진활동도 감지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공개된 사진에 포착된 괴물체의 형체가 불분명해 그 실체에 대해서는 논란이 불가피하다.

'백두산 천지 괴물'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저 흐릿한 사진만 보고 어떻게 알아", "이런 적이 한두 번이어야지", "사실이면 어떡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