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54
연예

지현우-유인나 커플메신저, '인현왕후의 남자' OST 발매

기사입력 2012.06.19 17:55 / 기사수정 2012.06.19 17:55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배우 지현우와 유인나를 이어준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OST가 전격 발매된다.

타임슬립 드라마의 새 장을 열었다는 호평 속에 인기를 끌었던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가 OST앨범을 음반, 음원으로 29일 출시한다. 드라마 초반 매주 OST를 디지털 싱글로 선보인 이래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OST 앨범으로 전격 발매하게 된 것.

'인현왕후의 남자' OST는 실제 사랑 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주인공 지현우와 유인나를 이어준 노래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월 초 '인현왕후의 남자' 종방 기념 팬미팅 자리에서 상대배우 유인나에게 돌발 고백한 지현우는 "극중 고백하는 장면에서 감정을 잡기 위해 노력하던 중 유인나가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들려줘 듣자마자 눈물이 났다"고 언급한 바 있다.

유인나 역시 "극중 눈물 신이 유독 많아 몰입을 위해 항상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들었다"고 전하는 등 OST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29일 발매되는 '인현왕후의 남자' OST에는 김소정이 부른 '그대가 왔죠', 덕환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맨 영재의 '꼭 한번', 에이트 주희의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유인나 지현우 ⓒ CJ E&M]



김현정 기자 hjmimi1002@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