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6:26
연예

이희준-조윤희 '영화관 데이트'…'천방커플' 러브라인 급물살?

기사입력 2012.06.19 18:14 / 기사수정 2012.06.19 18:1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의 '천방커플' 이희준과 조윤희가 '영화관 데이트'를 펼친다.

오는 23일 방송될 35회에서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던 재용(이희준 분)이 이숙(조윤희 분)에게 와락 안기는 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재용은 윤희(김남주 분)에 이어 태영(김형진 분)에게도 이숙을 짝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들킨 상황이다. 태영은 재용에게 자신이 든든한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해주겠다고 나섰고, 태영의 도움을 받은 재용은 이숙과의 '영화관 데이트'에 성공하게 될 지 '천방커플'의 러브스토리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이희준과 조윤희는 촬영 현장에서도 스스럼없이 소소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어갔고,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한 모습으로 멋진 연기를 선보이는 등 현장의 스태프들에게 웃음기 쏙 뺀 진지한 모습으로 순간 집중력을 보여 지켜보는 많은 스태프들을 감탄시켰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회가 거듭할수록 더 뜨겁게 '천방커플'을 응원해주는 시청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캐릭터가 지닌 매력을 드라마 속에 깨알같이 녹여내고자 노력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 앞으로 더 사랑스러운 커플연기를 펼칠 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이희준, 조윤희 ⓒ 로고스필름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