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36
연예

'열애 인정' 유인나, "지현우 씨, 담배피지 마세요"

기사입력 2012.06.19 12:57 / 기사수정 2012.06.19 12:5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유인나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지현우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유인나는 18일 오후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에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 얘기는 있다가 직접 하겠다. 그분 이름도 직접 언급하겠다"며 지현우와의 열애설에 대한 발언을 예고했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된 후 유인나는 예고대로 "처음부터 라디오 방송을 통해 얘기하려고 계획했다"라며 입을 열었다.

유인나는 "나에게는 생각해볼 시간이 필요했고 기왕이면 내 마음이 다 준비된 상태에서 얘기하고 싶었다"며 "내 말 한마디에 추측성 얘기가 나와 조심스러웠다"고 그간의 고충을 담담히 털어놨다.

그는 "열흘간 갈팡질팡 고민했지만 그럴수록 답이 간단해졌다"며 "애탔을 텐데도 기다려준 (지)현우씨한테 고마웠다"며 직접적으로 지현우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어 유인나는 "혹시나 지현우씨! 이 방송을 듣고 계시면 담배 끊으세요!"라며 "흡연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담배 끊으세요"라며 지현우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유인나는 "아무튼 시작하는 연인이니까 모처럼 잘 봐주세요"라며 "조용히 만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지현우와의 공식열애를 당당히 인정했다.

지현우와 유인나는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했으며, 지난 7일 종영 기념 팬미팅 자리에서 지현우가 "유인나를 사랑한다"고 공개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후 열흘간 지현우는 두문불출했고 유인나도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서 둘의 관계에 대해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보이는 라디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