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6:33
게임

게임빌, '일루시아2', '2012 슈퍼사커' 2종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기사입력 2012.06.18 18:09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게임빌이 '일루시아2'와 '2012슈퍼사커' 2종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일루시아2'와 '2012슈퍼사커' 2종 모두 쉽고 간편한 조작법에 고 퀄리티 그래픽을 담은 스마트폰 게임으로 게임빌은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통해 대중적인 확산을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프리투플레이(Free To Play) 방식으로 선보여 더욱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나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풍성한 재미의 네버엔딩 캐주얼 액션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일루시아2'는 동화 풍의 그래픽 디자인과 함께 검투사, 마법사, 암살자 3개 클래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인다. 유저들은 캐릭터별로 20여 개 스킬과 12만여 가지의 코스튬을 즐길 수 있어 방대한 콘텐츠가 특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무선 네트워크를 활용한 '실시간 디펜스 모드'와 '대전 모드'는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더한다는 평가다.

또한, 국내 3사 오픈 마켓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2012슈퍼사커'는 게임빌의 통합 모바일 소셜 게임 플랫폼인 '게임빌 라이브'가 탑재돼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인기가 높다. 유저들 사이에서 주 단위 리그와 용병 고용, 구장 관리 등 축구를 통한 자연스러운 교류와 협업 환경이 입소문을 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모바일 축구 게임 중 이례적으로 시리즈로 출시되며 흥행하고 있는 이 게임에는 HD급 그래픽 화면에 전문 성우의 중계 음성까지 탑재돼 사실감 넘치는 축구 게임의 재미를 선보인다.

한편, 최근 게임빌은 방대한 라인업으로 국내는 물론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일루시아2, 2012슈퍼사커 ⓒ 게임빌]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