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국민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화제의 커플 조윤희가 이희준과 함께 CF 모델로 낙점됐다.
18일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의 귀여운 커플 조윤희, 이희준이 CF 모델로 변신한 사진이 공개됐다.
'넝쿨당'에서 '천방 커플'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조윤희와 이희준은 최근 왕십리의 한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스낵 광고 촬영에 나선 것.
이날 선머슴 '방이숙'과 까칠남 '천재용'의 극장 데이트를 컨셉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두 사람은 명실 공히 현재 드라마 속의 커플들 중 가장 독보적인 인기와 호흡을 자랑하는 커플답게 환상적인 합을 맞췄다는 후문.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현재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는 커플인 조윤희와 이희준의 찰떡 호흡으로 광고가 더욱 재미있고 세련되게 나온 것 같다"며 "두 배우의 광고 촬영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조윤희와 이희준의 동반 광고 출연에 시청자들은 "이렇게 광고를 기다려보기는 처음! 드디어 '천방커플'의 첫 광고 온에어네요!!!", "많이 기다렸어요", "천방커플이 들고 있으니 왠지 과자가 먹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넝굴당' 인기에 힘입어 예능계와 광고계까지 접수에 나선 조윤희와 이희준의 첫 동반 CF는 6월 말 온에어 될 예정이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이희준, 조윤희 ⓒ 판타지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