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강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이웃사람'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공개된 '이웃사람' 티저 예고편에서는 어둠 속에서 온몸이 젖은 소녀가 터벅터벅 계단을 오르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이웃사람' 티저 예고편은 시작부터 분위기를 압도하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 '죽은 딸이 1주일째 집으로 돌아오고 있다'라는 충격적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엄마와 어두운 소녀의 모습, 연쇄 살인범이 이웃에 살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공포에 떠는 이웃사람들의 모습이 빠르게 포착되며 영화가 선사할 최강의 서스펜스를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강풀 원작의 웹툰과 '싱크로율 100%'의 캐스팅은 물론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펼치는 열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븐 데이즈', '하모니' 등을 통해 절절한 모성 연기를 선보인 월드스타 김윤진은 연쇄 살인범에게 살해당한 딸이 일주일째 집에 돌아오는 것에 대한 공포를 온몸으로 표현해내는 연기에 대한 기대감으로 영화에 대한 또 다른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죽은 아이 여선과 또 다른 아이 수현의 1인 2역을 연기하는 김새론은 180도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 천재 아역배우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입증해냈다. 이외에도 마동석, 김성균, 임하룡, 장영남, 천호진은 강렬한 연기로 짧은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연쇄 살인마가 이웃사람이라는 섬뜩한 설정과 탄탄한 스토리,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되는 '이웃사람'은 2012년 여름에 개봉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웃사람 포스터 ⓒ 필름마케팅캠프]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