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1:33
연예

조윤희 긴머리 변신, 청순 여신 강림 '이희준도 반했네'

기사입력 2012.06.11 10:12 / 기사수정 2012.06.11 14:30



▲조윤희 긴머리 변신 ⓒ KBS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조윤희가 긴머리 청순 여신으로 변신해 숨겨둔 미모를 뽐냈다.


10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에서 조윤희는 평소의 선머슴 같은 모습을 버리고 청순녀로 메이크 오버에 성공하면서 이희준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조윤희는 강동호(한규현 역)와 함께 하는 모임에 앞서 전에 없는 설렘을 드러냈다. 하지만 막상 약속 장소에 도착해서는 갑자기 등장한 최윤소(강혜수 역)로 인해 발걸음을 돌려야 했고, 상심한 채 걷던 도중 무작정 향한 레스토랑에서 이희준(천재용 역)과 마주하게 됐다.

그간 작품 속에서 보여 온 털털한 선머슴 같은 모습 대신 긴 머리의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신한 조윤희를 본 이희준은 시선을 단숨에 빼앗긴 채 그 자리에 얼어붙었다.

또 레스토랑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길게 바라보는 조윤희와 이희준의 모습은 대사 없이도 두 사람 사이의 깊은 여운을 드러내면서 앞으로 벌어질 러브라인을 예고하게 했다.

조윤희 긴머리 변신을 접한 시청자와 누리꾼들은 "이숙이에게 이런 청순한 면이 있었네요", "여자인 저도 두근두근했는데 남자인 천재용은 오죽 좋았을까요", "이숙이랑 재용이 마주 본 장면 정말 설레네요", "천방커플 꼭 이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