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53
연예

'음악중심' 달샤벳 컴백, 매끈한 각선미에 '남심 흔들'

기사입력 2012.06.09 18:02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걸그룹 달샤벳이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며 컴백했다.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달샤벳은 정규 1집 앨범 '뱅뱅'(Bang Bang) 컴백 무대를 꾸몄다.

달샤벳은 블랙 상의에 스트라이프 핫팬츠를 매치하고 등장해 '다가와 봐'를 선보인 뒤 섹시한 여전사를 연상하게 하는 스타일로 다시 나와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Mr. Bang Bang)을 열창했다.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Mr. Bang Bang)은 자신감 없이 답답하게 구는 남자에게 먼저 사랑을 말하는 달샤벳의 당돌한 고백을 담은 곡으로 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쿨한 팝 댄스 넘버이지만 신나는 비트 위에 슬픈 감성이 더해져 묘한 공감각을 느끼게 해준다.

또 다른 수록곡 '다가와 봐'는 망설이며 사는 사람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 있게 살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나는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원더걸스, 달샤벳, 주니엘(feat. 씨엔블루 정용화), B.A.P, 인피니트, 틴탑, 지나, 백지영(feat. 달마시안 사이먼), B1A4, 에이핑크, 달마시안, 허영생, JJ 프로젝트, VIXX, A-JAX, M.I.B, 쉬즈, 김조한(feat. NACO)이 출연했다.

[사진=달샤벳 ⓒ MBC <쇼! 음악중심> 캡처]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