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5:11
연예

'넝굴당' 이희준, "조윤희와 빨리 키스신 찍고파" 깜짝 발언

기사입력 2012.06.07 10:55 / 기사수정 2012.06.07 10:5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배우 이희준이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파트너 역할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조윤희와 빨리 키스신을 찍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7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 출연한 이희준은 '넝굴당'에서 파트너인 조윤희와 빨리 키스신을 찍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이미 여러 차례 키스신을 찍었던 ‘오연서&강민혁’ 커플과 달리 ‘이희준&조윤희’ 커플은 아직까지 키스신이 없다는 것에 대해 MC들은 이희준에게 빨리 키스신을 찍고 싶지 않냐 물었고 이희준은 기다렸다는 듯 빨리 찍고 싶다고 대답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에 조윤희는 원래 키스신을 부담스러워하는 스타일인데 이희준과 키스신을 찍는다면 너무나 아무렇지도 않을 것 같다고 대답해 이희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희준은 곧 조윤희가 아무렇지 않을 수 없도록 키스신을 찍겠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 날 함께 출연한 오연서는 자신의 파트너 강민혁이 너무 낯을 가려서 불만이라고 고백했는데 이는 7일  11시 15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이희준 ⓒ 엑스포츠뉴스 DB]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