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56
연예

'예능감 폭발' 박지성, 런닝맨 '직찍' 공개…반전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2.05.29 10:05 / 기사수정 2012.05.29 10:05

임지연 기자


▲ 런닝맨 박지성 직찍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축구스타 박지성의 SBS '런닝맨' 직찍이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한 박지성 직찍이 대거 올라오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 27일 2주에 걸쳐 방송된 런닝맨 '박지성편'에서 지금까지 예능에 출연했던 적이 없는 박지성은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그동안 숨겨진 끼를 한꺼번에 발산했다.

또한 축구 경기 속 냉철하고 심오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동네 옆집 오빠 같은 포근하고 따뜻한 함박웃음을 날리며 어느새 런닝맨 멤버들과 잘 어울리는 천진난만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예능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천연덕스러운 진행은 물론, 런닝맨 멤버들보다 뛰어난 예능감을 보며줬다.

이날 박지성은 제작진으로부터 예능 점수 99점이라는 놀라운 합격 점수를 받으며 팔방미인임을 실감케 했다.

박지성의 첫 예능에서의 활약에 네티즌들은 "박지성! 반전 매력이 있네", "제 2의 부업으로 개그맨 어때요?", "박지성 축구만큼 예능감도 충만하시네요"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박지성'편은 시청률 19.2%을 기록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