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34
연예

수지, LA 파파라치 사진 공개…누구에게 문자중?

기사입력 2012.05.24 11:15 / 기사수정 2012.05.24 11:18

방송연예팀 기자


▲수지 LA파파라치 ⓒ 영화사 숲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걸 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LA 파파라치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공개된 수지의 사진은 드라마 '빅'을 촬영하고 있는 촬영현장 파파라치 컷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빅' 3회에 첫 등장하는 수지는 18세 고등학생 강경준(신원호 분)의 전 여자친구 장마리로 출연한다. 오랫동안 강경준을 스토커처럼 추적한 끝에 한국의 고등학교에 다닌다는 사실을 밝혀내고 무작정 귀국해 길다란(이민정 분)과 강경준 영혼을 지닌 30대 전문의 서윤재(공유 분)와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게 되는 예측불허의 특상급 돌아이 캐릭터로 알려졌다.

공개된 LA 파파라치 컷은 마리(배수지 분)가 경준의 행방을 쫓아 끊임없이 문자를 보내는 장면으로 긴 생머리와 늘씬한 각선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공유, 이민정, 수지 등 최강 캐스팅과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로 밝은 웃음과 지독한 멜로를 선보일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선생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그릴 예정으로 오는 6월 4일 오후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