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아이러브 이태리' 박예진의 럭셔리한 패션 스타일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박예진은 '아이러브 이태리'에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벌 상속녀 이태리 역을 맡았다. 이태리는 단순한 재벌가 자제가 아니라 직접 기업의 경영을 맡아 성공적으로 운영해 나가는 당찬 캐릭터로 극중 박예진이 선보이는 이른바 '이태리룩' 에도 그 특징이 잘 나타나있다.
우선 의상의 전체적인 컬러는 주로 블랙에 화이트와 스킨 컬러를 믹스했으며 셔링이나 레이스가 가미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스팽글 재킷과 클러치 백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면서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태리룩'을 완성했다.
박예진의 스타일리스트는 "이번에 박예진이 맡은 이태리는 재벌가 자제이면서도 당찬 커리어우먼이고 한편으로는 순수한 사랑에 빠지는 여성이기 때문에 스타일에 통일성을 주면서도 장면마다 다양한 느낌을 표현해야 했다"라며 "그래서 블랙 컬러로 시크함을, 레이스로는 로맨틱함을, 스팽글 포인트로는 화려함을 조화시켜 박예진만의 '럭셔리 룩'을 완성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극중 박예진은 지성미와 신비주의로 무장한 재벌녀이지만 어릴 때 사고로 부모를 잃은 후 의지했던 첫사랑이 말없이 떠나고, 아픈 기억으로 인해 사랑을 믿지 못하다가 우연히 금은동(김기범)을 만나 차차 마음을 열어 간다.
tvN '아이러브이태리'는 '결혼의 꼼수' 후속으로 오는 28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박예진 ⓒ tvN]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