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13:27
연예

'선녀가 필요해' 신우-우리, 깜짝 '이마뽀뽀' 선보인다

기사입력 2012.05.18 11:0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선녀가 필요해' 신우와 우리가 깜짝 '이마뽀뽀'를 선보인다.

그동안 나라(우리 분)는 신우, 영생과 알콩달콩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아왔던 가운데 18일 방송되는 '선녀가 필요해' 58회에서는 극중 신우와 나라 커플의 달콤한 데이트와 기습 '이마뽀뽀'가 예고돼 삼각 러브라인의 향방에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나라(우리 분)를 향해 일편단심 짝사랑을 보여 온 신우가 나라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신우표' 깜짝 이벤트가 그려질 예정. 교복을 벗고 원피스로 예쁘게 차려입은 우리와 재킷으로 모던하게 차려입은 신우가 다정하게 왈츠를 추는 모습과 함께 우리에게 기습 '이마뽀뽀'를 한 신우와 이에 깜짝 놀란 우리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제작사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나라와 신우의 달달함이 가득 느껴지는 데이트가 그려지는 한편, 나라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신우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뒤끝 긴 금보화(박희진 분)의 분노를 더욱 폭발하게 하는 선녀 왕모(심혜진 분)의 얄미운 사과 방법이 예고되며 안방극장 빵 터지는 웃음을 예고한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는 매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선녀가 필요해 ⓒ 모스 컴퍼니]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