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08
연예

인현남 자동차 키스, 지현우-유인나 로맨스 '본격화'

기사입력 2012.05.11 19:14

이준학 기자


▲인현남 자동차 키스 ⓒ tvN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인현남 자동차 키스가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8화에서는 지현우와 유인나의 로맨스가 화끈한 '자동차 키스'로 가속이 붙었다.

4시간 넘는 밤샘 촬영 끝에 완성된 자동차 키스는 유인나의 사랑스러운 말투와 지현우의 따뜻한 눈빛이 절정에 이르며 서로의 애인임을 확인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특히 조선에 돌아가 모든 걸 정리하고 한 달 뒤에 같은 장소에서 만나자는 지현우의 애틋한 제안에 유인나 역시 애틋하게 수락하는 모습이 영화처럼 펼쳐졌다.

뿐만 아니라 조선으로 돌아간 지현우가 자객에게 습격당하던 도중 조선과 현대를 오갈 수 있게 만들어 준 부적이 찢어진 채 잃어버리게 되고, 이로 인해 지현우가 부적을 활용해 유인나를 만나게 된 지난 두 달의 시간을 잊어버리게 되면서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인현왕후의 남자' 김영규 PD는 "8화가 끝나면서 달달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반부가 끝나고, 기대해도 좋을 만큼 다이내믹한 후반부가 기다리고 있다"며 "지현우와 유인나의 애절하면서 화끈한 로맨스와 역사 뒤틀기의 최후가 어떻게 펼쳐질지 끝까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